EZ EZViwe

용산 아이파크몰, 설 연휴 이벤트 '풍성'

역귀성객과 미귀향족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12 14:33: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용산 아이파크몰이 설 연휴 기간 도심 속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연다. KTX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는 아이파크몰은 올해 닷세간의 긴 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귀성객 뿐 아니라 역귀성객과 미귀향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연휴 첫날인 오는 18일에 열리는 '행운의 양을 던져라' 이벤트에서는 윷을 던져 같은 윷이 두번 나오면 상품권과 영화권 등을 받을 수 있고 설 당일인 19일에는 KTX 열차표로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다. 

또, 18일부터 22일까지 문화관 '영공방'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기와집과 문화재 등 한국의 전통 건축물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건담'에서는 무료 프라모델 조립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코리아보드게임' 매장에서는 활쏘기와 윷놀이 등 전통 놀이를 체험 할 수 있다.

또 무인항공기 전문 브랜드 '헬셀'에서는 드론 산업의 발전 가능성을 알리는 취지로 마련된 '드론 택배배송 가상 시연행사'가 열려 상업용 드론으로 작은 종이 박스를 나르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한편, 13일부터 22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에서는 '설 사은 행사'가 열려 △효도상품전 △제수용품전 △설 선물 제안전 등이 진행되며 5만원과 1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생활용품세트와 참치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또 이 기간, KTX 열차 티켓을 가져오면 리빙관 6층 이바돔 매장에서 제기와 교자상, 유기세트 등 제수용품을 5%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