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운제과 '돌풍감자 허니치즈맛' 출시

달콤한 허니와 블루치즈의 맛있는 조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12 11:34: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장완수·윤석빈)에서 달콤한 허니와 블루치즈의 고소한 맛을 더한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을 출시했다.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은 바삭하고 담백한 감자스낵에 달콤한 꿀과 치즈의 깊고 진한 향을 더한 제품으로, 달콤하면서도 블루치즈 특유의 독특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은 크라운제과가 지난 2013년 처음 출시한 돌풍감자의 시리즈다. 당시 명동, 대학로, 이태원 등지에서 유행한 스트리트 푸드 회오리감자의 맛과 모양을 그대로 구현해 인기를 끌고 있는 세 번째 제품이다.

기존 감자스낵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독특한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돌풍감자는 먹는 재미를 중시하는 젊은 층을 축 삼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오고 있다.

크라운제과는 평소 회오리 감자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다양하게 그 맛을 접할 수 있도록 고소하고 달콤한 허니치즈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의 가격은 1500원(75g)이다. 

윤홍덕 크라운제과 마케팅부장은 "돌풍감자 허니치즈맛은 회오리감자 모양에 은은한 꿀의 단맛과 블루치즈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며 "기존 타깃층인 10대 학생은 물론 치즈를 좋아하는 20대 여성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