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탭스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컨설턴트 모임의 날"

오랜 경험·노하우 녹여낸 '제1회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2.12 09:22: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대표 박천웅)는 지난 7일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제1회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롱런하는 컨설턴트, MBTI 드라마 분석과 적용'을 주제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다년간 취업지원사업을 해온 스탭스가 재능기부 차원에서 마련한 세미나다. 

이날 행사는 박천웅 대표의 '컨설턴트가 현재 진로취업컨설팅 시장에서 가져야 할 인성과 태도' 관련 강의로 시작됐다. 이어 유종헌 본부장은 '힐링캠프' 등 TV 프로그램 중 일부를 활용, 각각 인물에 대한 MBTI와 기질을 색다르게 강연했다. 

스탭스는 앞으로도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를 열어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방침이다. 

취업과 직업 상담 시 필요한 내용을 다양하게 다룰 예정이며 참석희망자는 사전에 커리어콘서트 담당자(02-2178-8029)에게 문의하면 된다. 직업상담사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회차별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행사 운영을 맡은 손지현 스탭스 사원은 "제1회 지식나눔 커리어 콘서트를 참여한 컨설턴트 20여명의 열띤 호응으로 예정보다 1시간 더 연장할 만큼 분위기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직업상담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매회 스탭스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낼 예정"이라고 전하며 참여를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