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모바일 판도라TV 유무선 연동 서비스’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18 14:1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판도라 TV(대표 김경익 / www.pandora.tv)는 SK Telecom의 June과 Nate 서비스를 통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총 80만 건의 UCC를 휴대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모바일 판도라TV 유무선 연동 서비스’를 18일 오픈한다. 따라서,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 UCC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가운데 판도라TV만이 유일하게 유무선 연동서비스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

기존에 모바일과 웹이 연동된 서비스에서는 2,000~3,000건 정도의 모바일 서버에 저장되어 있는 제한된 수량의 동영상만을 조회할 수 있어 이용에 불편이 많았다.

그러나 오늘부터 실시되는 ‘모바일 판도라TV 유무선 연동 서비스’는 휴대폰을 통해서 판도라 TV 홈페이지 내에 있는 모든 동영상 UCC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동영상을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가 다양하고 수적으로도 많은 수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다.

이처럼 판도라TV의 모든 영상에 대해 모바일로 완벽히 연동된다는 것은 국내의 앞선 모바일 인프라와 UCC 서비스의 기술이 만들어낸 합작품이며, 유튜브도 못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판도라 TV 홈페이지 내 채널에 있는 동영상을 보다가 ‘휴대폰 전송’ 기능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휴대폰이나 친구의 휴대폰으로 해당 동영상을 전송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