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네치킨, 최우수 가맹점 전년比 7배↑

우수가맹점 운영 노하우 공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10 17:44: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9일 창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4년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2014 전국 우수 가맹점 시상은 작년 한 해 고객관리와 서비스, 매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성적을 얻은 가맹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 해 2회를 맞이했다. 시상식에는 최우수 가맹점주들 외에도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과 전국 지사장 및 본사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시상식 직후 우수 가맹점주 5명이 가맹점 운영 노하우와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난 해 4곳이 선정됐던 최우수가맹점수가 올해 27곳으로 약 7배 증가한 점이 가장 눈에 띄었다. 구리와 경기도 광주, 대전에 위치한 3개 가맹점은 2년 연속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는 등 지난해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네네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했다.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은 "가맹점주 여러분들이 바로 네네치킨의 1등 고객"이라며 "지난 한해 함께 뛰어주신 네네치킨 가맹점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올해도 파트너로서 가맹점주들의 목소리를 잘 듣고 필요한 부분은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현철호 회장이 해마다 직접 전국의 가맹점을 순회하며 가맹점주들의 고충을 듣고 민원이 빠른 시간에 해결되도록 하고 가맹점 전담 부서인 '행복 지원팀'을 운영하는 등 가맹점을 위한 상생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