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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고객 소통 강화 위한 '아이폰용 서비스 앱' 선봬

정비이력 조회·서비스 예약 포함 다양한 정보 손쉽게 확인 가능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2.09 09:4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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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의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푸조 아이폰용(iO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안드로이드용에 이어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출시한 한불모터스는 더 많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출시로 인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사용하는 모든 푸조 고객들은 보다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고객들은 GPS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와 정비이력조회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예약도 할 수 있다. 단, 정비이력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며, 정비예약은 서비스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은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푸조의 '차량 경고등 설명'과 같은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푸조 관련 인기 동영상과 드라이브 코스 및 전국 맛집 정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고객들이 보다 유용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용에 이어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출시하는 등 더 많은 고객에게 푸조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모바일 서비스를 비롯한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에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