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마켓, 에스원 '안심 순찰 서비스' 무료 제공

모바일 페이지 접수고객 1000명에 최대 3일간 서비스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2.06 09:35: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과 함께 '전국민 안심 휴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설 연휴 기간 중 고객 무료 순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G마켓은 8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에스원 안심 순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G마켓 고객이면 누구나 간단한 프로필 작성 후 접수 가능하다. 당첨자는 설 연휴 기간 중(2월14일~22일) 원하는 날짜에(최대 3일)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료 순찰 서비스에는 주택, 빌라, 아파트 등 집 주변 외곽부터 현관문 앞까지 순찰 하는 '외곽 순찰 서비스', 우편물과 신문, 전단지까지 수거하는 '안심 수거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순찰 종료 결과는 문자 메시지로 통보해 준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무료 순찰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안심 수거용 가방인 'G마켓XSECOM 에코백'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보안 관련 설문조사 참여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G스탬프를 지급하며, 순찰 서비스 종료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G마켓 선물권 5000원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G마켓에서 '에스원 홈시큐리티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베이직 패키지'는 방범 서비스와 비상 통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월 7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비상시 집 안 어디서나 누를 수 있는 무선 비상버튼 상품이 추가된 '세이프 패키지'(월 7만7000원)는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임경진 G마켓 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보안 및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에스원과 함께 무료 순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