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닷컴 '실속 구매자' 지난해 하반기 3.2%↑

설 선물 구매고객 대상 추가 포인트 최대 10% 제공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2.05 11:22: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장기적 경기침체로 부가적인 혜택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가 계속 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지난해 하반기(7~12월)에 구매사은 포인트를 신청한 고객의 수는 2014년 상반기(1~6월) 보다 약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구매사은은 롯데닷컴에서 특정 카드(롯데닷컴 메인 우측 상단 상시고지)로 결제한 고객 중 신청자에 한 해 '포인트백'을 해주는 서비스다. 

이에 롯데닷컴은 설 선물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평소보다 포인트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기존 롯데닷컴 모바일앱을 통해 특정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5%까지 포인트를 제공하는 구매사은에 추가적으로 롯데닷컴 설 선물매장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롯데포인트 최대 10%를 더 적립해준다.

고성민 롯데닷컴 M전략팀 책임은 "최근 소비심리 위축으로 예전보다 포인트를 신청하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롯데닷컴의 추가 포인트 혜택은 합리적으로 설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