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인터넷종합쇼핑 KT몰(www.ktmall.com 대표 신동일)은 도서와 음반, DVD상품도 적립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적립금 제도를 확대,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적립금 제도 개편은 도서음반 전문매장 '알라딘'과의 제휴를 통해 가능했다. 기존까지는 KT몰의 적립금이 도서와 음반, DVD 와 같은 특정 상품군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았다. 하지만 4월 이후부터는 적립금 상호 교환제도를 통해 단 10원의 적립금도 현금처럼 환액이 가능하게 된 것.
KT몰은 이를 기념해 적립금 개편 이벤트를 펼친다. 4월30일까지 도서, 음반, DVD 상품을 처음 구입하는 구매 고객에게 ‘할인쿠폰 2종세트’를 증정하며 간단한 설문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현재 KT몰은 오는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1만800원)을 구입하면 동영상CD를 함께 제공하는 1+1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MBC스페셜 2부작 통해 소개된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의 원작이다. 아동 심리학자 존 카트맨 박사가 30년에 걸쳐 연구한 '5단계 감정코치법'과 함께 아이를 바꾸는 감정지도법이 함께 담겨있다.
KT몰 마케팅팀 이종봉 대리는 "몰인몰 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 중에는 적립금 호환이 안돼 종종 고객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를 최소화시키기 것이 KT몰의 목표"라며 적립금제도 개편 의도를 밝혔다. 문의 1577-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