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할리스커피, 고객 서비스 통합 모바일 앱 출시

혜택제공 기회 높이기 위해 서비스 마련…운영체제 관계없이 사용 가능해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2.04 12:33: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안드로이드·iOS 운영체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서비스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할리스커피 모바일 앱은 모바일을 통해 △신메뉴정보 및 이벤트 소식 △멤버십 포인트 및 혜택 안내 △기프트카드 구입 등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할리스커피 멤버십 고객의 경우 멤버십 카드 없이 모바일 앱 상태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를 비롯해 보너스 쿠폰 등을 바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시도별로 할리스커피의 매장 정보를 상세히 안내하고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본인이 쌓아둔 포인트로 메시지와 함께 지인에게 기프트카드를 바로 구입해 전송도 가능하다.
 
이지은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생활패턴을 고려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할리스커피가 전하는 다양한 커피스토리와 혜택들을 쉽게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모바일 앱 출시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운로드 고객 중 멤버십 등록을 한 고객 전원에게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신제품 티라미수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