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라면세점이 신혼부부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26일까지 당일 합산한 구매금액이 4000달러 이상인 신혼부부에게는 '신라호텔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1박) △더 파크뷰 조식 2인 이용권 △어반아일랜드·야외 자쿠지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28일까지 홈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하면 '트리플 할인혜택'을 증정한다. 최고 15% 할인이 가능한 '골드카드' 발급과 함께 적립금(2만원 상당), 16% 할인이 가능한 6종 '웨딩쿠폰북'을 선보인다.
서울점에서는 '시계 매장'이 리뉴얼 개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티쏘에서는 커플시계(1000달러 이상)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미니 포토 프린터'를 선물한다.
또한 페라가모, 미쉘 에블랑, 융한스, 빅토리녹스, 레이몬드 웨일 등 새롭게 선보이는 시계 브랜드는 28일까지 전 품목 세일을 전개한다. 세이코, 코치, 엠폴리오 아르마니, 버버리, 티토니 등의 일부 상품은 최대 50%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 인터넷면세점에서 시계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럭셔리 시계 7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준다.
한편 각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www.shilladf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