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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주택보증 '원스톱' 민원처리 콜센터 오픈

고객접점 일원화…해피콜·SMS서비스 개시

박지영 기자 기자  2015.02.03 15:3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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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대한주택보증이 고객행복 경영실현을 위해 민원통합 콜센터 '행복 콜센터'를 3일 오픈했다.

이번 통합 콜센터 개설에 따라 앞으로는 ARS 연결에 따른 번거로움이나 담당자 연결 자체 사항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판단된다. 여기에 고객접점이 일원화되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상담인력 14명으로 운영되는 통합 콜센터에서는 대한주택보증 상품에 대한 상담과 민원접수가 가능하며, 처리결과에 대한 해피콜·SMS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콜센터는 고객이 회사와 소통하는 가장 가까운 창구인 만큼 성의 있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도시기금(현 국민주택기금) 전담운영기관 지정을 마친 대한주택보증은 오는 7월1일 주택도시보증공사로 전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