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실시

소비자 편의 제공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 공식 계정 개설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03 12:06: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락앤락 (대표 김준일)이 모바일 시대에 맞춰 소비자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자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신규 텀블러를 대거 출시한 락앤락은 보다 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며 새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 중이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도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카카오 플러스친구 공식 계정 개설을 기념해 락앤락은 내달 1일까지 친구 추가하는 선착순 10만명에게 이종석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락앤락 카카오 플러스 친구 전원에게는 플러스친구 전용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17일까지 락앤락 공식 모바일몰(m.locknlockmall.com)과 온라인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 및 락앤락 오프라인 직·가맹점 전점에서 2015 신규 텀블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플러스친구를 통해 디지털 광고 '별자리 애정학' 영상을 쉽게 볼 수 있게 했다. 인스타그램 한정판 각인텀블러 이벤트 등 현재 진행 중인 락앤락의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채널 활동을 한눈에 보도록 정리했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락앤락을 접해 친밀도를 높이고자 계정을 개설했다"며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락앤락 신제품 정보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플러스 친구 전용 혜택서비스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