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닷새간 인테리어 특집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2.03 10:21: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변동식)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집단장 인테리어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5일간의 인테리어 대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이 행사를 통해 오는 4일부터 5일간 시스템 키친, 붙박이장, 소파, 자녀방 패키지, 의자 등 집단장 인테리어 상품을 매일 한 개씩 편성하고,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구매고객에게 삼성 커브드TV 55인치를 증정한다.
 
먼저 4일 수요일 밤 10시40분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부엌을 바꿔줄 '한샘 스타일 키친'이 편성됐다. 신학기 시즌과 맞물려 명절 시작 전 자녀 방을 새롭게 꾸미기 원하는 가정을 위한 '한샘 자녀방 패키지'와 '듀오백 듀오텍스 의자' 방송도 준비됐다.
 
5일 밤 11시50분 편성된 '한샘 자녀방 패키지'는 책상세트와 침대, 옷장 등 학습 환경 조성에 필요한 가구로 구성됐다. 책상세트는 책상과 책장이 분리돼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고, 상부와 하부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어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집안 살림살이와 손님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해줄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 방송도 7일 밤 10시40분에 편성됐다. '한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해 문 여닫는 공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침실 공간이 깔끔하고 넓게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도 준다. 
 
8일 저녁 8시25분에 편성된 '한샘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천연소가죽 면피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오리털 내장재와 라텍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