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발렌타인 데이를 잡아라" 특급호텔 '데이 마케팅' 풍성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02 19:08: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주말인 탓에 여유있게 연인과 호텔 패키지를 누릴 수 있다. 특급호텔에서는 초콜릿, 케이크, 와인 선물과 객실 내 꽃 장식과 풍선 장식, 코스 디너, 파티 및 프로포즈 이벤트 등이 포함된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로포즈를 고민하는 남성을 위해 연인을 위한 선물을 호텔에서 미리 준비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로 구성된 패키지로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윈터 로맨스 러브 패키지'가 있다. 로맨틱 하트 꽃잎 베드, 로맨틱 플라워와 파스텔 톤의 풍선 장식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커레이션에 와인과 과일, 스위스 대표 수제 초콜릿 레더라가 준비된다.

시슬리의 오키드 파우치와 플라워 부티끄 격물공부의 '로맨틱 플라워'까지 낭만의 신세계를 열어줄 선물로 구성됐다. '로맨스 러브 로얄' 선택 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할 수 있도록 30만원 식음 이용권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선택에 따라 가격은 42만원에서 180만원이다.

감성을 풍만하게 하는 선물로 구성된 패키지도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베리 로맨틱 데이 패키지'는 영화관과 아쿠아리움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양 호텔 레스토랑 또는 로비 라운지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콜렉숀'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

W 서울 워커힐의 'W  드림스 인 로맨스 패키지'는 레드 &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원더풀 룸에 W스타일의 풍선 데코레이션, 로맨틱 배스 셋업과 프리드(FREED) 마카룬 캔들 세트도 포함돼 두 사람만의 밤을 달콤하게 장식한다.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코스 디너와 트렌드 와인이 포함된 식사를 레스토랑 키친 또는 나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대.

W호텔 우바에서는 DJ뮤직에 빠져 신나는 밤을 보낼 수 있는 'W 싱글즈 파티'를 실시한다. 커플이 아니라면 싱글즈 파티를 즐겨도 좋다. 파티는 14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4시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5만원, 현장 구매시 6만원이다.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Romantic Propose Package)'를 출시했다. 13~15일과 3월13~15일까지 6일간 운영된다. 로맨틱한 공간 연출을 위해 릴랙세이션 풀 주변을 장미꽃과 캔들로 꾸며주는 객실 셋업 서비스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를 제공한다.

릴랙세이션 풀은 객실 내에 자리잡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얀트리만의 독특한 시설이다. 더불어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반얀트리 시그너처 부케를 특별히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박 기준으로 디럭스 스위트가 113만원, 프리미어 스위트가 133만원부터 시작된다.

프로포즈를 준비한다면 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제주는 어떨까?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3가지 타입의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하도록 준비된 낭만적인 이벤트 패키지로 패키지 종류에 따라 헬륨 풍선 장식, 바닥 풍선 장식, 발렌타인 케이크, 레드 와인 또는 모엣 샹동 샴페인 풍선 장식, 플라워 부케 또는 플라워 바스켓 등으로 환상적인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하루 전 예약 시 가능하다.

특별한 날을 기념할 호텔 케이크도 눈여겨 볼만하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러브 다쿠아즈 케이크(Love Dacquoise Cake)'와 '퓨어 하트 케이크(Pure Heart Cake)'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돋울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케이크다.

'러브 다쿠아즈 케이크'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다쿠아즈를 업그레이드한 케이크로 장미 마카롱, 장미꽃잎 등으로 장식돼 여심을 자극하며, 다쿠아즈 사이에는 장미 가나슈, 초콜릿 크런키, 그리고 캐러멜 아몬드로 채워져 고소함을 더한다. 케이크 위 붉은 장식을 한 겹씩 벗겨 내면 작은 선물이 나타나는 '깜짝 이벤트'도 있다.

'퓨어 하트 케이크'는 폭신폭신한 시트와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클래식 생크림 케이크다. 한장씩 일일이 설탕을 입힌 꽃잎으로 장식해 마치 케이크 위에 얼음꽃이 피어난 듯한 디자인으로, 심플하지만 정성이 한 가득 들어갔다. 케이크 외에도 다쿠아즈, 초콜릿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이 준비됐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 프로모션을 27일부터 4월26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한다.

금요일은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2부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다. 토, 일요일은 3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점심 12시부터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3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