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랑콤 "고마운 분과 아름다움을 나누세요"

베스트셀러 제품 구성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02 18:06: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2015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바쁜 일상으로 노화 관리에 소홀했던 친정 엄마에게 선물하면 좋은 선물로는 랑콤의 넘버원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15만5000원대)가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주름, 탄력에 좋은 성분이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드로 적당한 양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계절에 상관 없이 유용한 선물로는 'UV 엑스퍼트 세트'(7만5000원대)가 있다. 'UV 엑스퍼트 GN-쉴드'는 10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자외선과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한다. 옥수수 커넬 추출물이 포함돼 유해먼지가 피부에 달라 붙지 않게 도와주며 유분감이 적어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소량으로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아 하루 종일 덧바를 필요가 없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30대 이후 여성에게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트'(15만원대)가 유용하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은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대표적인 코스테틱(에스테틱과 코스메틱의 합성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피부 관리숍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탄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랑콤은 설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6일부터 22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세트를 3가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제니피끄 마스크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프링 컬렉션 카드 지갑을 한정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