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봄, '파스텔色'으로 물들이다

뷰티업계, 봄 맞이 신제품 출시 '봇물'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2.02 17:57: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뷰티업계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봄의 향기를 담은 신제품을 속속 선보인다.

이넬화장품 입큰에서 따뜻한 봄 하늘 아래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색상의 꽃들로 가득한 우아한 휴식 공간을 모티브로 한 2015 SS 메이크업 '블루벨 가든'을 출시했다. 2015 SS 메이크업 블루벨 가든’은 미니멀하면서도 레트로 풍이 강한 파스텔 톤 색상을 담아 봄철 과감하면서도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이번 콜렉션의 대표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블루벨 가든'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아이섀도우다. 은은한 아이보리부터 자연스러운 브라운, 텐저린 오렌지, 골드 펄을 함유한 로얄 블루 색상까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고급스러운 컬러가 눈가에 촉촉하게 발려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색상으로 구성돼 화사한 봄철 잘 어울리는 은은한 블루벨 가든 룩과 여름철 휴양지에서 하기에 손색이 없는 시원한 리조트 룩 모두 표현 가능하다.

핑크 우유 컬러의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핑크 멜로디'와 애시드 오렌지 컬러 '오렌지 칸타타' 립스틱은 바르는 순간 얼굴 색을 화사하게 만들어 내추럴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경쾌한 파스텔 컬러가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하는 2015년 스프링 메이크업 콜렉숀 '파스텔 펀치(Pastel Punch)'를 한정 출시했다. 에스쁘아 '파스텔 펀치' 콜렉숀은 매년 봄 유행하는 파스텔 컬러에서 한층 강렬한 톤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선택했다.

쉬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블러쉬, 립스틱 및 네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핑크, 오렌지, 퍼플 등의 파스텔 컬러를 패키지에도 반영해 여심을 자극한다. '파스텔 펀치'에 구성된 '원 컬러 아이 섀도우'는 기존 제형과는 차별화된 제형으로 출시됐다.

입자감이 느껴지지 않는 신개념 텍스처리스 제형과 생생한 발색,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쉬폰' 4호수와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하는 크리미한 질감 '아이 섀도우 시어' 4호수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이섀도우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D.I.Y 형태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케이스'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1만원(3g).

'블러쉬 쉬폰'은 가벼운 발림성과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생생한 색감이 특징인 블러쉬 제품으로 '파스텔 펀치' 콜렉숀 한정으로 블러쉬 전용 퍼프도 함께 증정한다. 기존 '노웨어 S'도 한정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가격은 '블러쉬 쉬폰' 2만원(4.5g), 노웨어 S 1만9000원(3.7g).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리얼 플루이드 루즈'를 2015년 SS 시즌 트렌디 컬러인 '설레는 블라썸 핑크'를 비롯해 봄날의 설레는 감성을 가득 담은 화사한 컬러감의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고발색 컬러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더하며 틴트처럼 은은한 발색부터 립스틱처럼 선명한 표현까지 가능하다.

리얼 플루이드 루즈의 얇고 가벼운 피팅 포뮬러는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겉도는 느낌 없이 오랜시간 예쁜 컬러감과 수분을 지속시킨다. 또한 일반 립글로스와는 달리 오일에 수분이 섞인 새로운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분 플럼핑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탱글탱글 물기 머금은 수분광 입술을 연출한다.

한편, 라네즈는 미백 파우더와 오토파지 앰플이 잡티의 중심부와 주변부를 이중 케어하는 강력한 스팟 케어 제품인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을 출시했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은 잡티 중심부에서 멜라크러셔가 2배 강화된 고농축 미백 파우더로 색소침착을 강력하게 해결하고 잡티 주변부에서는 2배 농축된 수분력의 오토파지 앰플이 수분 진정 작용으로 환해진 피부를 만든다.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앰플은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앰플 속에 터뜨려 1주일에 한 병씩사용하는 4주 프로그램으로, 스팟에 바른 후에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를 사용하면 환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