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과학, 탄산수제조기 홈쇼핑 론칭 방송서 목표 매출 125% 달성

웰빙·피부 건강 관심있는 소비자 반응으로 론칭 방송 성료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30 13:2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의 탄산수제조기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이 지난 28일 진행된 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매출 125%를 달성하며 대박을 터뜨렸다. 특히 정수기 수요가 적은 겨울철임에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홈앤쇼핑을 통해 1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가족건강과 피부미용 효과에 탁월한 명품 탄산수제조기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렌탈 판매해 홈메이드 탄산 음료에 관심있는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은 전용 대용량 물병(1.5L)에 물을 담은 후 버튼을 눌러 탄산가스를 주입해 3초 안에 간단하게 천연 탄산수를 만드는 가정용 탄산수제조기다.

입맛에 따라 탄산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4단계 버블사이즈 버튼이 내장돼 취향에 맞게 탄산수를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설탕, 인공첨가물이 없어 가족 건강도 챙길 수 있다. 특히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언플러그드 제품으로 탄산이 들어있는 실린더만 있으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상무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홈메이드 탄산수와 건강한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 방송에 힘입어 한경희생활과학이 탄산 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품질과 기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은 렌탈 시 실린더가 함께 제공돼 월 6000원(3년 의무/4년 약정)으로 최초 1년동안 총 4회의 실린더와 무상 A/S(사후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입비와 배송비, 설치비는 별도로 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