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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암보험 광고 모델로 쇼호스트 유난희씨 발탁

홈쇼핑 컨셉의 TV 광고…차별화된 형태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1.28 17: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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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라이나생명보험은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갱신형) 모델로 유명 쇼호스트인 유난희 씨를 낙점, 2월부터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유난희 씨는 1995년 쇼호스트로 입문한 후 현재까지 현업에서 활동하며 홈쇼핑 20년 역사를 함께한 쇼호스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분당 매출 1억원을 기록하며 '분당 억원대 매출 시대'를 연 주인공이기도 하다.

라이나생명은 기존 보험상품 광고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찾던 중 오랜 시간 동안 성공적으로 소비자와 신뢰를 쌓아 온 유난희 씨의 호소력 있고 명쾌한 전달력에 주목했다. 그에 맞춰 이번 광고 컨셉을 홈쇼핑으로 정하고 홈쇼핑 특유의 편안하지만 긴장감 있는 구성으로 접근해 유 씨의 노련한 진행 실력을 십분 활용했다. 

유 씨가 모델로 나설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갱신형)은 특약으로 계속 받는 암보장 특약을 가입하면 최초 암에 걸린 후 암이 재발하거나 전이가 되어도 두번, 세번 계속 보장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제적으로 부담되는 암치료 비용도 보장받을 수 있는 등 기존에 암보험을 가입한 이들도 추가 가입을 고려하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광고모델로 나선 유난희 씨는 "라이나생명의 높은 기업 신뢰도뿐만 아니라, 이번 암보험 상품의 보장 내용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것 같아 주저없이 모델 제의를 수락했다"며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험에 대해 보다 쉽고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촬영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라이나플러스암보험(갱신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나 라이나생명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