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리오아울렛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1.28 09:33: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주요 산업 부문의 후보군을 사전 조사 후 소비자 리서치와 최종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고객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신뢰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3년,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웃렛을 선보이며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는 물론 키즈부터 테마파크, 리빙, 프리미엄 레스토랑 및 패스트 푸드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마련해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든, 동물농장 등 자연 휴게공간을 조성해 도심 속 힐링공간을 제공했다. 매장 곳곳에 예술 조형물을 설치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문화공연을 운영하는 등 쇼핑을 넘어 스토리를 담은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