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더, 이민호와 함께한 '2015 SS 시즌 화보' 공개

감각적 컬러·심플한 디자인 적용, 일상에서 활용도 높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27 14:43: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속모델 이민호와 함께 한 2015년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아웃도어가 지닌 강한 느낌을 표현했다. 동시에 여심을 녹이는 미소로 캐주얼 라인 제품까지 소화하며 남성미부터 부드러움까지 라인별 제품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민호는 뚜렷한 이목구비, 강렬한 눈빛과 함께 날렵한 턱선을 선보이는 등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포즈를 취해 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로프를 어깨에 걸치고 등산화를 묶는 등의 동작으로 아웃도어 전문가 이미지를 연출했다

감각적인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을 착장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주기도 했다. 자상한 미소와 함께 돋보이는 부드러운 이미지로 아이더 캐주얼 라인의 크로스오버 제품들을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더는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 2015년 봄, 여른 시즌 제품을 내놨다. 아웃도어룩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 의류에서 더 나아가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지난 4년간 함께한 최장수 아웃도어 모델 이민호와 아이더의 젊은 감각을 표현했다"며 "올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일상 활용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역할을 갖춘 제품으로 아이더 색깔을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