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엘리트교복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27 14:10: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리트베이직 교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 홍종순)가 27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포브스코리아 주최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학생복 부분 4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포브스코리아 주관,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산자원부 후원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기업 평가를 종합해 최고 가치를 인정받는 브랜드를 선정,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올해 4회 연속 수상한 엘리트교복은 이번 조사에서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 브랜드 관리 시스템 등 전반적인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범구 엘리트 이사는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다양하고 지속적인 문화 활동을 통해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일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