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스타카드, 오플닷컴 제휴 해외직구 혜택 제공

삼성 마스타카드로 49달러 이상 결제하면 3개월 무이자할부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1.27 11:5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스타카드는 해외직구족을 위해 해외 온라인 쇼핑몰 '오플닷컴'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스타카드는 삼성카드 및 오플닷컴과 함께 건강식품 및 생활 잡화를 판매하는 미국 쇼핑몰 오플닷컴에서 마스타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삼성카드(이하 삼성 마스타카드)를 이용해 49달러 이상 결제하면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말까지 1년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때 무이자할부를 선택하면 카드사에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 사례다. 

또한 1월 한 달간 오플닷컴에서 삼성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횟수에 상관없이 5%의 오플닷컴 포인트가 적립되고, 해외 가맹점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는 삼성카드 3 V2로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삼성카드 3 V2의 캐시백 혜택은 기간 중 합산 금액이 아닌 1회 결제 금액이 100달러 이상 되는 고객에 한해서 주어진다.

엄마들을 위한 사이트도 마련됐다. 마스타카드는 오플닷컴과 제휴해 마스타카드 아이행복카드 고객 전용 '오플 아이해피몰'을 통해 더욱 저렴한 해외 상품들을 선보인다.

지난 8일 신설된 '아이해피몰'은 마스타카드 브랜드의 아이행복카드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쇼핑몰로 한국고객에게 인기 있는 유아동 제품 및 건강식품, 생활잡화 등 약 1500개 상품을 기존 오플닷컴 사이트 대비 3~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 학비 지원 승인 등 기존 아이사랑카드와 아이즐거운카드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카드로 마스타카드 브랜드의 아이행복카드는 신한·우리·하나카드 등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김무건 마스타카드 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고객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해외 직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외 직구에 있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