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27 10:26:34
[프라임경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는 주름과 탄력을 케어하고 칙칙한 피부를 밝게 관리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고농축 링클 케어 프로그램 '듀이트리 이지에프(EGF) 컨센트레이트 앰플'(7ml x 5ea / 6만8000원)를 출시한다.
듀이트리의 이지에프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효 성분을 함유해 주름과 탄력 케어를 돕는 프리미엄 집중 링클 케어 프로그램이다.
일명 '도마뱀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을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지에프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에 더해 새롭게 추가 라인업됐다. 겉돌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높은 흡수력으로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했으며 특히 EGF 성분과 보톡스 유사성분인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성분의 2중 케어로 보다 집중적인 링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및 유효 성분 전달효과가 뛰어난 리포좀세라마이드가 피부결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속 성분 흡수를 극대화해 보다 효과적인 탄력케어를 가능케 하며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이 밖에 신선방이라고 불리는 오가피, 하수오, 마치현 추출물 및 인삼, 천문동, 애엽 등의 성분을 함유해 맑고 깨끗한 어린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더불어 파라벤 및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인공 향료와 색소 등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