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드롭탑, 건강한 RTD 음료 8종 출시

파일럿 테스트에 전년比 매출 147% 상승해 전국 매장 확대 판매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1.26 14:41: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커피전문점 드롭탑(대표 유재면)은 RTD(Ready to Drink) 8종을 신규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롭탑의 신규 RTD 8종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최근 트렌드를 비롯해 원산지와 제조방식을 꼼꼼하게 따지며 까다롭게 구매하는 고객의 성향을 반영한 음료로 과일주스 6종과 탄산수 1종, 미네랄 암반수 1종으로 구성됐다.
 
드롭탑 측은 RTD 제품을 직영매장에서 파일럿 테스트한 결과, 매출이 지난해 동일기간 RTD 음료의 매출 대비 147% 상승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지영 드롭탑 마케팅본부장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최근 트렌드와 원재료 하나까지 꼼꼼하게 따지며 맛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성향을 분석해 건강한 RTD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