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한 에픽4 성황 ‘신규 서버’ 추가!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16 16:58: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YNK Korea(대표 윤영석)은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의 네번째 이야기 [에픽4:결속의 시대] 공개 이후 이틀 만에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로한’은 에픽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대규모 컨텐츠인 ‘에픽4:결속의 시대’ 추가로 인해 신규 회원이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서버 안정화 및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13일 신규 서버 ‘리마’를 추가했다.

현재 ‘로한’은 에픽4의 공개 이후 ‘로한’, ‘온’ 등 주요 서버가 유저 접속이 가장 많음을 뜻하는 ‘Full’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게임순위가 연이어 상승하는 등 신규 컨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

또 ‘로한’은 전용 PC방 특화 ‘에드윈’ 서버에 대해 오는 18일부터 ‘로한’ 전용 PC방에서 접속 시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가 두 배로 적용되는 등 에픽4를 찾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YNK코리아 게임사업본부 박주용 마케팅팀장은 “오랜 기간 동안 에픽4의 대규모 단체 컨텐츠와 신 종족을 기다려 온 유저분들의 성원에 걸맞게 신규 서버를 비롯해 다양한 발 빠른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에픽4와 함께 4월 한달간 펼쳐질 로한의 적극적인 행보에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