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합리적 결혼 위한 착한웨딩 박람회

웨딩패키지 구입하면 최대 30만원 청구할인 혜택

이지숙 기자 기자  2015.01.23 13:18: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24일 서울 반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제1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예비신혼 부부들이 결혼비용 부담을 덜고 실용적인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삼성전자, 웨딩전문 종합 브랜드 대명본 웨딩,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와 함께 공동 진행한다.

웨딩패키지, 혼수, 예물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한 곳에서 바로 살필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웨딩패키지 특가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돼 보다 알뜰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삼성카드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웨딩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청구 할인혜택이 있으며,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입 때에도 구매 금액대별 특별사은품 증정 및 최대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박람회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커브드UHD TV,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여행권 등을 증정하며 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부수첩, 롯데면세점 할인권, 머그컵 등 실속 6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명본웨딩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최상의 웨딩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테이지별로 다양한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