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파크도서,세계 책의 날 추천 이벤트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4.16 15:0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대표이사 최대봉 book.interpark.com)가 오는 4월 23일 유네스코가 정한 세계 ‘책의 날’과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각각 선물하기 좋은 책 추천 이벤트를 연다.

세계 '책의 날'은 유네스코가 세계인의 독서증진을 위해 정한 날로, 세계 각국이 이를 기리는 행사를 갖고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책의 날’을 맞아 소중한사람에게 책을 선물 하자는 취지의 행사를 마련하고,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고마운 부모님, 소중한 자녀를 비롯해 회사 동료와 고객들에게 선물하면 좋은책 100선을 추천하고 있다. 추천 도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독서대도 함께 증정하며 4월말까지 이어진다.

한편, 소중한 마음이 담긴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책과 CD, DVD를 담당 MD들이 엄선해 추천하고 있다. 5월 6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대 유아아동 서점답게 국내 어린이 도서부터 CD, DVD, 그리고 외국도서까지 선택의폭을 다양하게 갖추고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유아·아동 국내 도서 전종에 대해 최고 50%할인과 함께 4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추가 할인쿠폰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전원에게 예쁜 타포린가방을 증정한다.

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추천도서, 아침독서운동 2007 추천도서, 어린이날 선물용 세트 추천도서 등 인터파크도서 유아아동 MD와 전문가들이 뽑은 추천도서가 책 고르는 고민을 한결 가볍게 덜어준다.

음악이나 영화를 좋아하는 자녀들을 위해 ‘CD·DVD 어린이날 왕대박 잔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월트디즈니와 20세기폭스, 유니버셜&소니, 워너브러더스, 내츄럴리 뮤직 등이 참여해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어린이 음반과 유아 교육용 DVD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들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게임기, 위즈맥 어린이텐트, 도요다 닛산 스포츠카 무선조종 RC 등 푸짐한 경품도제공한다.

조기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다면, 최고 40% 할인에 쿠폰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는어린이 외국도서전도 매력적이다. 평소 비싼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어린이 외국도서 세트상품부터 부모와 함께 읽으면 좋을 영어동화, 입체북 등이전문 MD 추천을 거쳐 준비되어 있다.

이들 추천 이벤트가 진행 되는 동안 인터파크도서 내에서 유니버셜뮤직 팝 음반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에 따른 도서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책 구매 시 함께 이용하면 훨씬 경제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book.interpark.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