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호텔로 떠나는 겨울여행,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20 16:58: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호텔업계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고객몰이에 나섰다. 웨딩페어, 음악회, 파티 장소 대여 등 종류도 다양하다. 

올 겨울, 별다른 일정이 없다면 호텔을 향해 가보자. 호텔 속 겨울 왕국에서 펼쳐지는 이벤트를 통해 묵은 기운은 버리고 새 기운을 받아 보자.

◆눈처럼 쌓인 품격… 테마 속 주인공은 바로 나

10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재개관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VIP 고객을 위한 2015 웨딩 페어 '블루밍 베일(Blooming Veil), 더 모먼트(The Moment) 웨딩'을 25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선보인다.

이번 웨딩 페어는 리모델링으로 증축된 특1급 호텔 기준 최대 규모의 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명품 브랜드와 올해를 이끌 VIP 웨딩 트랜드를 제시하며 그랜드 볼룸의 웨딩 테마인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더 모먼트'를 위시해 마치 명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순간을 위해 명화를 모티브로 한 두 가지 웨딩 콘셉트를 한 장소에서 준비한다.

이 밖에도 My Daughter's Wedding의 웨딩 드레스 쇼, '금단제'의 한복쇼,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명순의 세레모니 웨어 'Reehue' 예복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참가자들이 직접 상품을 눈으로 확인하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오랫동안 VIP들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쇼룸을 설치했다. 이번 웨딩 페어에는 빌르레퀸, 덕시아나, 아장 프로보카퇴르 하트만, 드비어스, 발렉스트라 등의 업체가 참가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2015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을 2월6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은 음악가, 기업, 지자체, 유관 기관이 여는 음악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맨하탄 챔버 뮤직 페스티벌에서 지휘자 금난새와 호흡을 맞췄던 '이얼러스 현악 사중주단(Aeolus String Quartet)'이 제주를 찾는다.

그리스 신화에서 이름을 따온 이들은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현악 사중주단이며, 2011년 Fischoff 국제 챔버뮤직 페스티벌, Plowman 챔버 뮤직 페스티벌 등 굴지의 챔버 앙상블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다.

또한, 슬로바키아 출신의 기타리스트 '미리엄 로드리게즈 브룰로바(Miriam Rodriguez Brullova)'가 기타의 로맨틱한 선율을 들려준다. 비엔나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미리엄 브룰로바는 유럽의 수많은 오케스트라들과 협연하며 솔리스트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올해는 특별히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장유진, 비올리스트 이한나, 첼리스트 심준호로 구성된 현악 사중주단도 무대에 오른다.

◆특별한 날 위한 호텔 속 파티

구정과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을 맞아 차별화된 파티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도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직장인 회식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 장소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문 바(Moon Bar) 20층 공간을 통째로 빌려준다. 호텔동 최고층인 20, 21층에 위치한 문 바는 남산의 전경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대관이 가능한 20층은 실내에 최대 15석까지 좌석이 제공되며, 야외에는 테라스 공간이 있다.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칵테일, 샴페인, 사케, 맥주등 다양한 주류와 가라아게, 일식 꼬치 요리를 안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 7인 이상 단체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더 플라자 로비층에 위치한 스타일리시 카페&바 더라운지에서는 럭셔리한 카나페 뷔페와 함께 다양한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카나페 뷔페 프로모션을 3월31일까지 펼친다. 프랑스고급 와인 '르 벤자민 드 푸에슈오'와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마스카르포네 치즈 토스트와 모둠 치즈 스틱, 시저 샐러드, 훈제연어 아보카도 롤, 소고기 안심 꼬치구이,  치킨 바비큐, 칼라마리, 그릴에 구운 모둠 소시지, 초콜릿 페이스트리 등 콜드와 핫 코너에서부터 간단한 스낵 및 디저트 메뉴까지 15여가지 프리미엄급 카나페 및 핑거푸드를 맛볼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을 위해 초콜릿을 이용한 페이셜 스파 트리트먼트와 릴렉싱 마사지를 경험하는 ''로맨틱 쇼콜라 스파 트리트먼트'를 마련했다.

아쿠아리스 스파는 호텔 28층에 위치해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멋진 경치와 세계적인 수준의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자랑한다.

먼저 '스팀 샤워'로 근육 이완을 도운 뒤 '트랜퀄리티 아로마 릴렉싱 바디 마사지'로 추운 겨울 움츠렸던 근육의 긴장을 전문 테라피스트의 부드러운 손길로 풀어준다.

몸의 피로를 푼 뒤 '초콜릿 커플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초콜릿을 이용한 클렌징, 초콜릿 크림 마사지, 초콜릿 마스크로 추운 바람에 건조해진 얼굴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