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심두섭)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투명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젤 타입 각질 제거제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젤'(150ml)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마른 얼굴에 제품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각질이 밀려나오는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가문비나무 성분 및 너도밤나무껍질 섬유소 등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미세 스크럽 필링을 돕고 필링 후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필링 젤 내 알갱이 입자가 작고 부드러워 자극적인 스크럽을 꺼리거나 필링 후 건조하고 따끔거리는 현상 등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좋다. 알로에베라잎 및 파파야열매, 파인애플 추출물, 노니 추출물 등 식물성 과일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 피부의 수분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설페이트(S.L.S), 파라벤 및 트리에탄올아민 등 피부에 부담을 주는 일곱 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96시간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네이처 소스 스킨 리뉴 필링젤은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 (http://www.dewytre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