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KCC오토모빌'은 서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서초전시장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전시장 방문고객 전원에게 재규어 볼펜을, 구매고객에게는 류현진 선수 사인볼과 엔진오일 무료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또 월 29만9000원으로 재규어 XF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XF Alive Finance Program을 진행하고 있으며, XJ 구매 시 Warranty를 연장해주는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더불어 재규어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차량 사고 시 새 차로 교환하는 신차보상보험도 가입된다.
랜드로버의 경우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가솔린 모델 구매 시 사이드 스텝 구매비용을 지원해주며, 디스커버리 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now Peak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런 다양한 혜택과는 별도로 모든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iPad Air 2를 선물한다.
한편, 연면적 1931.78㎡(584평)에 지하1층, 지상 4층 건물로 구성된 서초전시장은 총 10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지하1층에는 6대까지 수리 가능한 서비스 센터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