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2월15일까지 이종석과 함께한 신규텀블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새로운 광고 및 신규텀블러를 대거 선보인 만큼 젊은 세대가 친숙한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락앤락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구매한 락앤락의 2015 신규 텀블러 사용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락앤락텀블러, 또는 #LOCKNLOCKTUMBLER)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종석의 싸인이 각인된 히어로텀블러 스페셜 제품을 증정한다.
히어로텀블러는 이번에 론칭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중 하나로 남성고객의 취향을 반영, 볼트와 너트를 상징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컬러는 블랙과 실버 두 가지다. 광고 촬영 시 이종석이 마음에 들어 하던 제품으로 꼽혀 이종석의 사인을 각인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