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락앤락, 배우 이종석 모델로 국내 텀블러시장 공략 박차

중국 내 광고 온에어 한달만에 조회수 200만뷰 돌파 '이종석 효과' 톡톡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12 14:44: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한 신제품 '텀블러 시리즈'를 론칭하고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 앞서 지난 12월 중국 시장 모델로 이종석을 발탁, 공개한 락앤락의 신규 텀블러 광고는 온에어 한 달만에 합산조회수가 200만뷰(View)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편영상 기준으로는 다른 한류스타가 나오는 타 영상보다 최대 4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종석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이에 한국에서도 올 한해동안 다양한 디자인의 신규 텀블러 제품들을 앞세워 텀블러 시장에 주력, 젊은 층을 공략하고자 이종석을 전면에 내세운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결정했다.

이종석과 함께한 락앤락의 새로운 광고 '별자리 연애학'은 12개의 별자리를 메인 테마로 설정, 젊은 층의 흥미를 유발한다. 별자리 별 특징을 담아 12개의 사랑 이야기를 영상화했으며, 이종석은 12편 영상물을 통해 락앤락 신규 텀블러 제품들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기존 광고 개념을 넘어 영화와 같은 스토리와 영상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광고 말미마다 등장하는 신제품 '별자리 텀블러'는 12가지 별자리를 상징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개개인의 생일에 따른 별자리 선택이 가능해 '나'를 표현하는 아이템이다.

3중 구조 뚜껑으로 보온력을 강화했으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 정도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다. 내부는 분리세척이 가능한 차망을 장착해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였고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컬러는 빛의 반사에 따라 투톤으로 보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락앤락 텀블러 시리즈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