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이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의 적극적인 호응에 힘입어 오늘 새로운 ‘아트갤러리’맵을 추가했다.
지난 4월 10일부터 참가자의 제한 없이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는 ‘테이크다운’은 원활한 접속과 플레이로 유저 접속률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테이크다운’은 테스트 기간 중 신규 맵인 ‘아트갤러리’를 선보였다.
오늘부터 플레이 할 수 있는 ‘아트갤러리’맵은 영국 런던에 있는 동양 미술 전용 미술관으로, 이 곳의 미션은 적을 전멸하는 것. 다른 맵과 달리 현대식의 환한 건물 안에서 엄폐물을 이용해 긴장감 있는 난전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맵의 특징이다.
‘테이크다운’은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깜짝 선물 이벤트’도 마련,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테스터들에게 이동 속도를 향상시키는 헬멧과 베레모 아이템을 한 개씩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맵 정보와 캐릭터 장비 세팅 디폴트 값을 조정했다. ‘테이크다운’은 유저들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미션전과 개인전, 팀데스매치 등의 각 모드에 따른 목표승수와 게임 진행 시간을 자동 조정되도록 하는 등 순조로운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