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 박재덕)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대표 김성수)가 개발하는 전략 코믹액션 ‘케로로 온라인’ 의 에피소드 2 영상 <이제부터 시작이다> 편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케로로 온라인’은 지난 2월 23일 구름인터렉티브의 공식 출범식 행사를 통해 ‘개구리 중사 케로로’가 온라인 게임화 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티저 사이트 방문자 수가 폭주하고,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에피소드 2 영상은 앞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케로로 소대의 굴욕’의 후속편으로, 전편에서 훈련을 통해 소대원들의 전투력이 향상되었다고 판단한 케로로 중사가 ‘케로로 온라인’을 통해 소대원들의 향상된 훈련성과를 측정하기로 결정했다는 재미있는 줄거리를 담아 제작하였다.
원작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코믹엽기’ 컨셉을 잘 살려낸 이번 에피소드 2 영상은 ‘케로로 온라인’을 애타게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 편, 구름인터렉티브는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 2기를 홈페이지를 통해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하여 ‘개구리 중사 케로로’ 2기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푸는 ‘케로로 온라인 두뇌 정복 대작전’ 이벤트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X-box 360, 닌텐도 DS, 케로로 피규어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