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주력 브랜드 '던힐'이 오는 13일 새롭게 태어난다.
새롭게 탈바꿈한 던힐 브랜드 4종은 혁신적인 플로우 필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팩 디자인도 새로운 모습과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수년간 연구개발과 소비자 조사를 위시해 재탄생한 던힐은 국내 담배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던힐은 제품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해주는 플로우 필터를 도입하며 그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플로우 필터는 전 세계에서 국내에 최초 도입한 신개념 튜브형 필터로, 최신 BAT 기술력에 다년간 소비자 리서치 결과를 반영해 탄생했다.
BAT가 시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 플로우 필터로 흡연 시 기존 필터보다 한층 부드러운 맛을 확연히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튜브형 필터 중간 빈 공간은 마지막까지도 깨끗한 필터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팩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바꿔 새로운 느낌의 제품으로 태어났다. 리뉴얼된 담뱃갑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현대적 느낌을 구현하는 동시에 기존 프리미엄 이미지도 완벽히 담았다.
담뱃갑 중앙에는 새롭게 단장한 던힐 고유 문장과 로고가 강조되며 브랜드 고유의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한층 강조했다. 또 6MG 담뱃갑 색상은 버건디 레드에서 탈피해 강렬한 네이비블루로 바꿔 더욱 트렌디한 모습으로 선보였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사장은 "이번 던힐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국내 흡연자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어 "인상된 담배가격에 걸맞은 뛰어난 제품력과 프리미엄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던힐은 전에 없는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제공하며 한국 성인 흡연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트렌디한 팩 디자인과 '플로우 필터'를 탑재한 던힐 브랜드는 △던힐 6MG △던힐 3MG △던힐 1MG △던힐 프로스트 1MG 총 4종이다. 인지도 확보하는 차원에서 향후 몇 주간 45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4700원에 판매된다.
한편,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변경 전 던힐 브랜드 4종은 재고 소진 시까지 27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