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직배사 파라마운트社가 7월말까지 그동안 출시한 DVD를 6,6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파라마운트 쇼킹이벤트 6,600원’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한국시장에서 철수한 파라마운트의 DVD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파라마운트 쇼킹이벤트 6,600원’의 행사 타이틀에는 <로즈마리 베이비>, <차이나 타운>,<나를 책임져 알피>, <13일의 금요일>, <티파니에서 아침을>, <블루>, <포레스트 검프> 등 파라마운트를 대표하는 영화들이 두루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로즈마리 베이비>, <차이나 타운>등 오랫동안 절판 상태에 있던 타이틀들을 구할 수 있는 기회여서 DVD마니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것.
‘파라마운트 쇼킹이벤트 6,600원’의 행사DVD는 전국 서점, 음반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파라마운트는 <라이언일병60주년 기념판>DVD를 7,700원에 할인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잔혹한 전쟁상황을 실감나게 묘사한 스티븐 스필버그의 휴먼 반전영화로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2연패에 빛나는 톰 행크스가 주연한 <라이언일병60주년 기념판>은 DTS와 DD5.1이 함께 수록되어 사운드의 감동을 배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