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캐시미어와 코튼을 블렌드해 부드러운 감촉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코튼캐시미어(Cotton Cashmere) 니트'를 선보인다.
유니클로 '코튼캐시미어 니트'는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와 가벼운 코튼 소재를 결합해 소재 특유의 우아한 광택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겨울철에는 아우터와 함께 편안하고 따뜻하게 이너로 입을 수 있고 봄에는 다채로운 데일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코튼캐시미어 니트 스웨터는 V넥 및 크루넥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좋다. 코튼캐시미어 V넥 가디건은 다채로운 기본 색상과 디자인을 강화한 보더 패턴으로도 즐길 수 있다.
여성용 코튼캐시미어 니트 컬렉션은 스웨터와 가디건뿐 아니라 원피스와 튜닉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올해는 캐주얼함을 더한 래글란 스웨터를 내놨다.
유니클로 '코튼캐시미어 니트 컬렉션'은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되며 남성용 제품 가격은 3만4900원, 여성용 제품 가격은 2만99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