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리아, 라면버거 출시…50만개 한정 판매

쌀 활용한 라이스버거 이후 16년만에 이색 라면 버거 탄생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06 09:21: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6일부터 국민 간식 라면을 햄버거로 형상화한 메뉴인 라면 버거를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했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1999년 출시돼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한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이다.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