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협 광주·전남본부'탄탄대로Biz종합통장' 출시

개인사업자˙중소법인 특화상품, 자금계획 따라 상품구성 자유롭게

김성태 기자 기자  2015.01.05 12:19: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강남경)와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이근)는 사업자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신상품 '탄탄대로Biz종합통장' 을 최근 출시하고 농·축협을 통해 판매한다.

'탄탄대로Biz종합통장'은 개인사업자 또는 중소법인의 결제성자금과 사업자금을 원활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특화상품으로, 단기·중장기 계획에 따라 사업자가 원하는 대로 상품구성을 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이다.

단기 결제성자금은 ‘탄탄대로Biz종합통장’에서 관리하고 매월 사업수익은 '탄탄대로Biz적금', 1년 이상의 중장기 거액 사업자금은 '탄탄대로Biz예금'으로 관리하면 보다 높은 수익과 원활한 자금운용이 가능해진다.

또한 이 상품 가입 후 3개월 이상 수신거래 실적이 있는 사업자는 신용등급 조건 충족 시 종합통장(마이너스) 대출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기본 대출한도의 최대 20%까지 추가한도(최고 1억원)도 제공된다.

이 은행 강남경 본부장은 "'탄탄대로Biz종합통장'은 사업자가 선호하는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자세금신고, 부가세환급 등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세무·회계 전산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해 고객과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