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푸드빌 2015 신년 이벤트 '눈길'

이윤형 기자 기자  2015.01.05 11:45: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의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2015 양의 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을미년 새해가 양의 해인 만큼 양을 형상화한 '순~양 케이크'를 신년 첫 번째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촉촉한 초코시트에 말랑말랑한 마시멜로로 양털 느낌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순해라 2015'라는 주제로 순한 2015년이 되길 염원하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도 전개한다. 참여 방법은 뚜레쥬르 페이스북 이벤트 피드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9일까지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꿀과 자연치즈를 듬뿍 담은 '빵속에 순꿀'과 '빵속에 순치즈' 제품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 결심 성공 프로젝트'를 펼친다. 이 프로젝트는 자신만의 새해 결심을 문자 메시지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하루에 한 잔씩 투썸에서 1년간 무료 커피를 이용할 수 있는 '투썸 365일 이용권'과 마카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일상에 지쳤던 분들이 평온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순탄한 2015년 시작과 동행하는 뚜레쥬르·투썸 이벤트와 함께 기억에 남는 연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