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승기·에일리 출동' 벨포트, 더 맑음 콘서트 개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05 11:31: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뷰티 멀티 스토어 벨포트는 이승기, 에일리, 휘성 등 국내 최고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동하는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내달 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벨포트의 '더 맑음 콘서트'에는 오모로비짜, 카고 등 벨포트의 입점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이승기와 에일리의 화려한 무대를 비롯,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휘성, 개성만점 밴드 장미여관, 개그콘서트 '힙합의 신' 멤버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Journey to the Better'(더 나은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콘서트인 만큼 관객과 가수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무대가 구성될 예정이며 올해 모두의 피부뿐 아니라 마음까지 더 맑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지난 9월 벨포트가 론칭한 후 소비자 사랑에 감사의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 며 "벨포트와 더 맑음 콘서트를 통해 특별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사동 가로수길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로점 등 벨포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티켓을 배부받을 수 있다. 티켓 배부는 1월 중순경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매금액별로 S석, R석, VIP석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벨포트 홈페이지(www.belpo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