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경희생활건강, 홈 에스테틱 디바이스 '한경희 스팀테라피' 출시

에스테틱 피부관리 필수 첫 단계 '스팀 케어' 집에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05 11:33: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경희생활건강(대표 한경희)이 스팀을 이용해 셀프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 홈 에스테틱 디바이스 '한경희 스팀테라피(FST-1100)'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팀 가전으로 대표되는 한경희 만의 독보적인 스팀 기술을 적용했다. 고급 에스테틱의 피부관리 필수 첫 단계인 '스팀 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경희 스팀테라피'는 순간적으로 빠르게 100℃의 물을 끓여 일정한 온도의 스팀을 계속 발생시킨다. 고온의 풍부한 스팀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각질층을 부드럽게 해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피부 온도를 높이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모공을 서서히 열어 모공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피부를 관리하기 좋은 최적의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클렌징 전이나 팩, 크림 등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발휘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한경희 스팀테라피'는 작은 사이즈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화장대, 거실테이블, 사무실 등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물을 끓여 스팀을 발생시키는 시스템으로 각종 세균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하좌우 움직이도록 설계된 스팀 노줄, 조작이 간편한 원터치 버튼 등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가격은 5만9000원으로 '한경희 스팀테라피'는 온라인 공식쇼핑몰(www.haanbeauty.com)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