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야쿠르트 '하루우유' 브랜드 리뉴얼 출시

'식물성 오메가3' 추가로 기존比 오메가3 함량 2배↑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1.05 10:25: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는 '하루우유' 브랜드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루우유는 목장에서 갓 짜낸 1급 A원유만을 사용해 생산하는 흰 우유 제품으로 지난 2006년 4월에 처음 선보였다.

하루우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강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인 아마씨유를 약 23~24mg 추가(하루우유 180ml 기준)해 오메가3 함량을 기존 17mg 두 배가 넘는 약 40mg으로 늘렸다.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할 경우 심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 피로회복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뇌 발달과 영양 공급에도 효과가 있어 특히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이 섭취하면 좋다.

리뉴얼되는 하루우유에는 특허받은 ROU(Reducing Oxygen by Ultra sonic)시스템도 적용했다. ROU시스템은  초음파 및 진공 공법을 이용, 원유에 녹아있는 산소를 최대한 제거해 우유의 풍미를 유지시키는 첨단 시스템이며, 이를 통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한층 강화했고 신선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