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게임, 액션 FPS ‘울프팀’ 1차 테스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4.12 17:43: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 FPS 게임 ‘울프팀(Wolf Team)’(wolfteam.hangame.com)의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12일부터 18일까지(15시~23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울프팀’ 은 기존 FPS게임 특징에 늑대 인간 요소를 적용한 액션 FPS게임으로, 5000명의 테스터들은 ‘울프 변이 시스템’, ‘울프 VS 인간 전투’ 옵션 등 타 FPS 게임에서 접할 수 없는 ‘울프팀’ 만의 색다른 게임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략·전술을 구사하며 파격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울프로 변신하면 이동속도ž점프높이ž체력이 월등히 높아짐은 물론 벽타기를 통해 다양하고 강력한 근접 타격전이 가능해지고 많은 총알을 견뎌낼 수 있는 등 게이머들이 변이와 동시에 새로운 기술과 초자연적인 능력을 갖게 돼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정해진 시간 동안 보다 많은 진지를 점령해야 하는 진지점령모드 및 상대팀에 대한 킬포인트로 승패를 겨루는 팀데쓰매치모드, 팀 진영에 폭탄을 설치·제거하는 폭탄설치모드 등 세 가지 게임모드와 ‘울프 VS 인간 전투’ 옵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략∙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김창근 NHN 글로벌 퍼블리싱 본부장은 “‘울프팀’ 은 다양한 전술을 구사해 낼 수 있는 ‘울프 변이’ 이라는 파격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 이라면서 “‘울프팀’ 만의 독창적인 기획력과 게임 시스템으로 치열한 FPS 시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킬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