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리오아울렛 '삼성카드 & POINT' 카드 출시

10% 할인·삼성카트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30 17:12: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마리오아울렛 삼성카드 & POINT'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 삼성카드 & POINT' 카드는 마리오아울렛에서 구매하는 모든 브랜드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용금액의 삼성카드 포인트와 마리오아울렛 멤버쉽 포인트 모두 동시 적립이 가능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주요 제과매장과 영화관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및 음식점, 편의점, 병원, 학원 등 사용처에 따라 최대 3% 삼성카드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마리오아울렛은 제휴카드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제휴카드 발급 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휴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고객의 더욱 알뜰한 쇼핑을 위해 삼성카드와 함께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마리오아울렛 전 상품에 대한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 등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