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코앞으로 다가온 을미년을 맞아 새해 결심을 돕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홈플러스의 지난 15일부터 27일까지 새해 금연 결심에 도움을 주는 은단 매출은 전년 대비 137% 신장했다. 무설탕껌 및 목캔디 매출도 각각 50%, 1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돕는 체중계 매출도 21% 증가했으며, 요가매트 25%, 짐볼 3%, 아령 37%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했다. 새해 저축을 돕는 저금통 매출도 14% 늘었다.
홈플러스 이러한 소비트렌드에 발맞춰 31일부터 2015년 1월7일까지 전국 140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새해 결심 상품 기획전'을 열고 금연, 다이어트, 재테크 등 새해 결심에 도움을 주는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돕기 위해 저금통 18종과 다이어리 50종을 기획 상품으로 마련했으며,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위한 전신거울은 20% 할인된 1만9900원, one body 마사지짐볼은 30% 할인된 1만5330원에 판매한다.
컬러코팅아령(0.5kg) 및 one body 요가매트(4 mm)도 각각 30% 할인된 1330원, 6930원이며, one body 체중계는 9520원에 판매한다.
체지방 관리를 돕는 웰러스 다이어트 가르시니아(40캡슐), 웰러스 다이어트 CLA(40캡슐), 에스핏 다이어트 발포비타C(14포)를 각 20% 할인된 1만4900원에, 롯데 자일리톨(87g), 목캔디(274g), 애니타임(185g)은 각 18% 할인된 3250원에, 고려은단 비타민C골드프리미엄(120정)은 3000원 기획가에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