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화재, 브랜드 4대 핵심가치 제정

고객의 봄날을 기원하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아 '브랜드 월' 제작

이지숙 기자 기자  2014.12.26 09:43: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화재는 새 브랜드 '당신의 봄' 출시와 함께 △착한 보험 △맞춘 보험 △편한 보험 △밝은 보험의 4대 브랜드 핵심가치를 제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다가오는 2015년 모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실천'을 위한 다짐도 함께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좋은 보험'을 통해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려는 삼성화재 임직원의 다짐은 △첫째, 고객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본다(착한 보험) △둘째, 고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를 가진다(맞춘 보험) △셋째, 고객을 진심으로 배려한다(편한 보험) △넷째, 고객과 함께 긍정적으로 변화한다(밝은 보험) 등이다.

한편,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고객만족 다짐 문구 447개를 모아 삼성화재 연수원에 '브랜드 월'을 제작했다.

안민수 삼성화재 사장도 '견실한 삼성화재, 글로벌 삼성화재'라는 문구를 통해, 견실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봄날을 선사하는 회사가 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