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광글라스, 홀트아동복지회에 친환경 얌얌 이유식기 1000개 지원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 캠페인' 일환

전지현 기자 기자  2014.12.22 09:44: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자사의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얌얌 이유식기 1000개를 홀트아동복지회 미혼모자 가정에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현재 △입양복지사업 △가정위탁사업 △아동보육사업 △한부모 지원사업 △장애인복지사업 △지역사회복지사업 △국제개발협력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들을 위해 서울, 수원, 대전에는 미혼모자시설을 꾸렸고 서울과 대전, 대구 등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을 전국 6곳에 운영 중이다.

후원 물품인 삼광글라스㈜ 얌얌 이유식기는 내열성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제품이다.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정사각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에 한끼 분량의 이유식에 꼭 맞는 사이즈로 외출 시 편리하며 냉장, 냉동 보관 후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해동이 가능하며 용량은 215ml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뤄진 이번 얌얌 이유식기 후원은 삼광글라스㈜가 그간 펼쳐온 친환경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원그린스텝(One green step)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광글라스는 △저소득층 아토피 아동 치료비 지원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글라스락 도시락 세트 지원 △녹색병원 소아과 방문 환아 대상 글라스락 지원 △밀알복지재단 주최 저소득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 '사랑 나눔 바자회' 참여 등 사회 소외 계층 및 어린이 건강을 위한 다양한 후원 및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유하스 사업부 상무는 "올해를 마무리하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과 생활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에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원그린스텝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