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매일유업 상하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출시

이윤형 기자 기자  2014.12.19 10:30: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1회용 슈레드 타입의 모짜렐라 치즈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최근 1인 가구 및 싱글족이 증가하면서 편의점 내 간편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슈레드 치즈 시장도 취식 용도에 맞춰 용량이나 형태 등이 점차 세분화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상하치즈는 잘게 자른 모짜렐라 피자치즈를 소포장한 '라면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라면이나 볶음면, 볶음밥, 떡볶이 등 편의점 즉석식품의 토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는 99%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돼, 요리에 더해졌을 때 풍부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한껏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